2006년에 BOSS라는 캔커피 한정CM 땄을때 그 BOSS 스폰서로 해준 방송
무려 6년전!!!!!!
차남이 서른 둘, 막내가 스물 아홉!!!!!!!
어쩐지 젊드라!!!!!!!!!!!!!!!!!!!!!!!!!

아 근데 다 큰 남자 둘이서 손을 왜 저렇게 간질간질하게 잡냐...
확 잡는것도 아니고 손가락만 저렇게 잡어....
뭐야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좋아.....♥

솔직히 얘네 둘의 애정은 차남이 절대적으로 짝사랑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부터 쭉!!!!! 처음엔 그렇게 안 친했다던데 ㅇㅇ
졸업할 무렵부터 갑자기 뭐가 통했는지 차남이 막내에게 어택을 시작
막내 겁나 좋아 라는 병에 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내야 워낙에 자체가 붙임성이 좋아서 연극연구회 들어가자마자 장남한테 선배도 아니고
다짜고짜 모리!!! 이지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차남은...;;;;
막내놈 뭔 짓을 했길래......마성의 생선자슥...♥


좋은거 크게....ㅋ...아 진짜 막내새끼 터프하게 왜 잡질 못하니
존나 근데 이게 더 간지러워서 좋음 아 진짜 니네 완전 좋아
ㅠㅠ

'캡쳐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32] 금환일식 봐버렸당☆  (0) 2012.0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