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일단

일전에 수정 끝!! 안해!! 이랬는데 하면 할수록 하자가 나옴

비밀글 설정이라던지ㅡㅡ 요약글 폼 설정이라던지...손댈게 많아..ㅋ

그래서 결과적으로 비밀글도 다 하고 스타일시트에 요약글 들여쓰기 지정한건 좋은데

어째 옛날에 올려놨던 글들 보면 분명 문단 나뉘어져있는데 들여쓰기 안 먹히는 게 있다

뭔가...하고 보니까 br과 p의 차이인듯


요약글 펼쳐보시면 알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같네요

이제 p 태그 줄간격 조절하는 법을 알아야되는데..

이거 어디서 봤는데 까먹었네

현재 요약글 줄간격은 140%로 맞춰진 상태 ㅇ<-<

120했더니 br로 나눠진게(2줄 이상이 한 문단일때)어마어마했다....;;;;

애당초 스타일시트에 줄간격 만진거 p태그에는 먹히지도 않는거같은데

일단 오늘은 자고 ㅋㅋㅋㅋㅋ 요즘 일이 너무 힘들다.....ㅋ...

내일 퇴근해서 또 주물주물 만져봐야겠다..


글 쓰자마자 2분만에 해결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설정에서 문단 간격 없음 체크 완료^*^!!!!

어후 이제 속시원하게 글쓰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