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니가 뭐라고 내가 널 이렇게 물고 빨고....

진짜 2호가 안경 써서 멍댕해보일뿐이지 

안경 벗겨놓으면 눈매가 야옹이같아 멍멍이가 아니고

안경쓴 2호는 멍멍이 같은데 안경 벗으면 야옹이같아..

그니까 결론은...

니가 제일 이쁘다고 새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래니 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이 사진 개귀엽다

4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삼 느껴지는 등빨차이....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2호 때문에 합창콜라보 딥디 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호 나왔다는 이유 하나만으로..딥디를 샀어요...

후우...

다음주나 다담주에 도착할득

빨리 보고싶다...


산 이유는 단순히 안경 벗고 연기하는게 보고싶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